티스토리 뷰

L I K E,

건대_네일메이커

초록초록이 2017. 4. 25. 23:53

따뜻한 봄

꽃과 나무에 색이 바뀌는 계절

 

 

기분전환 할 무언가가 필요하겠죠?

ㅎㅎㅎㅎㅎㅎ

 

 

 

저는 오늘 저렴한 비용으로 기분전환 할 수 있는 네일아트를 받고왔습니다.

 

(남자친구가 5월 여행가기 전에 기분전환하라며 돈을 줬기에..ㅎㅎ바로했지요!)

 

 

ㅎㅎ 처음엔 노랑색으로 하고싶었는데 막상 가니깐 바뀌더라구요..

변덕에 결정장애까지..ㅠㅠ

 

 

 

제가 하고싶었던 노랑은 살짝 어두워서 좀 더 밝은 크림색? 으로 했습니다 :)

포인트로 양손에 하나 씩 초록색? 으로 글리터 추가 !!!

 

예전에 패디큐어도 이렇게 했었는데

하고보니 똑같이 해버렸네요.. ㅎㅎ

 

 

 

 

깔끔하면서도 글리터덕분에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사진보다 좀 더 크림색에 가깝습니다.

 

비용은 총 ₩43,500원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가격정보

 

손 젤 프렌치 ₩ 27,500

손 케어 ₩ 6,000

젤 글리터 추가 ₩ 5,000(개당)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지만 구매없이 현장에서 현금결제 시 바로 쿠폰가 적용가능하다네요!)

 

 

 

아래 지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건대 네일메이커 1호점]

 

 

아 참고로 저는 예전에 2호점에서 했었는데

2호점이 좀 더 깔끔하고 넓어요 :)

참고하세요!

 

 

* 다음엔 패디큐어를 기약하며.. (이 글을 보고있을 남자친구에게) *

 

'L I K 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에 힘이되는 책 추천 <곁에두고읽는니체>  (0) 2017.0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