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 O O D,

건대 매운 음식 배달되는 호호닭발

초록초록이 2017. 10. 23. 16:36

안녕하세요.

(ง •̀_•́)ง

 

저는 지난 주말 매운 닭발이 먹고 싶어 찾던 중..

건대에서 안 가본 곳

호호닭발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닭발을 무지 좋아해요

へ( ̄∇ ̄へ)

매콤하면서 맛있잖아요.

 

 

호호닭발의 닭발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주말 저녁에 갔는데 대기 손님은 없었고 테이블이 여유 있었어요!

 

 

호호닭발 메뉴판

 

간판 이름에 맞게 닭발이 메인메뉴

닭발을 못 먹는 손님은 불닭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같이 가는 친구 중에 닭발 못 먹는 친구 한명쯤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어딜 가든 단품으로 주문하기보다는 세트메뉴를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여러 메뉴를 먹을 수 있으니 ✦‿✦

 

저는 역시나 세트메뉴로 주문

 

세트 C

\28,000원

(지금 생각해보면 세트 C는 3인 이상 와서 시키는 메뉴인 듯^^ 저흰 2명)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분식집에 나오는 국물 / 치킨 무 / 김치

 

국물.. 매워요

벌써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 매운 맛인지는 모르겠으나 매운 음식이랑 같이 먹는 국물은 순해야하는데 이건 너무나 칼칼하고 매웠어요( •́ ̯•̀ )

 

 

서비스로 나온 탄산음료 환타!

 

 

귀여운 맥주마개

 

아! 호호닭발에는 참이슬 밖에 없어요!

처음처럼은 없어요!

 

 

세트메뉴에 있던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주먹밥 내용물은 단무지와 김뿐인 것 같았어요..

(한신포차 주먹밥 정말 최곤데..)

 

조물조물 뭉쳐뭉쳐

 

매운 음식의 필수 계란찜

전자레인지 계란찜인 듯!

 

 

뼈있는 닭발

 

글 쓰면서 다시 봐도 맵네요..

입에 침이 고여요..

 

 

오돌뼈

 

자 이제 먹어볼게요!

 

 

호호닭발은

국물 있는 닭발은 아니고 숯불에 구운 닭발이에요.

 

보통 국물이 있어서 끓여먹는 닭발은 살이 잘 발려요.

푹 익어서!

 

그래서 전 평소에 국물닭발을 자주 먹고 숯불에 구운 닭발은 무뼈로 많이 먹어요!

 

오늘은 숯불에 구운 뼈있는 닭발

 

살은 괜찮게 발렸는데 너무 매워요..

정말.. 너무 매웠어요.

(•ө•)

 

제가 먹은 닭발 중에 제일 매웠어요..

차라리 무뼈로 먹었으면 괜찮았을 것 같아요!

 

 

오돌뼈가 맵지는 않았는데 이미 닭발로 매운 제 혀에 뜨거운 오돌뼈가 닿으니 더 맵게 느껴지더라구요.. 허허

배도 너무 부르고..

매운 거 먹고 싶었는데 ^^ 정말 매운 음식 잘 먹고 왔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무뼈로 먹어보겠지만 또 가고 싶은 맛은 아니에요.

맛있게 맵다기보다 그냥 매운 맛..

 

개인적으로는 건대 열불날개, 구의 불난 닭발이 더 맛있습니다.

적당히 매우면서 닭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건대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된다니 편하게 집에서 시켜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