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 A F E,

건대 핫플레이스_벨롱에스프레소

초록초록이 2017. 4. 27. 18:21

 

 

안녕하세요 :-)

오늘 하늘이 너무 예뻤죠?

 

하늘색 하늘에 구름이 뭉개뭉개있더라구요,

 

이런 날 회사만 아니면 밖에서 놀고싶은 날씨에요

ㅠㅠ

 

 

한강에서 돗자리 펴놓고 쉬다가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다녀왔던 카페 중에 분위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구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핫 한 곳이니 다녀와보세요 :-)

 

 

 

바로

건대에 있는 "벨롱에스프레소" 입니다.

 

 

 

테이크아웃하면 천원 할인된다네요!

 

 

 

저는 이 곳이 좋아서 친구랑 한 번가고 남자친구와 또 갔었어요 :-)

 

 

입구에 있는 문을열고 들어가면 커피 마실 수 있는 자리있지만

바로 문 앞이라 이 자리에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ㅎㅎ

 

 

 

카페 내부입니다,

 

 

 

벨롱에스프레소 메뉴판

 

 

벨롱에스프레소 음료 중에서는

플랫화이트, 그린티에스프레소라떼가 유명합니다 :-)

 

디저트로는 티라미수가 !

 

플랫화이트는 일반라떼보다 좀 더 커피맛이 강한 음료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보면 플랫화이트가 핫 한거 아시죠?

*_*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 구경했어요,

 

 

이렇게 화단? 뒤쪽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두번 방문했는데 두번 다 요 자리에 앉았답니다 ㅎㅎ

 

 

 

이 곳도 역시 초록초록 ♡

 

 

주문한 티라미수, 플랫화이트, 아이스바닐라라떼

 

 

티라미수는 생각보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다른 곳과 비슷한 느낌?

 

제가 주문한 플랫화이트는 커피맛이 너무 강하게나더라구요..

ㅠㅠ이 날 커피를 2잔 마시고가서 더 그랬던 것같아요..

 

다음에 꼭 다시 맛보고싶어요!

 

 

바닐라라떼는 평범~

 

 

두번 째 방문했을 때는 귤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귤에이드 너무 맛있어요..♡

커피 못드시는 분들은 귤에이드 드셔보세요 :-)

추천합니다!

 

 

건대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벨롱에스프레소" 가보세요! 

 

추천해요 :)

 

아래 지도 첨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