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수동

꽃이 가득한 분위기 좋은 카페

 

그레이스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기념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요!

 

 

 

우연히 한번 가고난 뒤 너무 좋아

약속있을때면 종종 찾는 곳이에요 !!!

 

 

 

 

 

문을열고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곳 !

 

 

저는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초록초록한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

 

 

힐링되는 기분이 드는 건 저만 그런가요

ㅠㅠ

 

 

 

 

주문은 이 곳에서 !

 

커피머신 위에 올려져있는 알록달록한 컵들 좀 보세요..

얼마나 귀여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3,500원) / 아이스바닐라라떼(5,500원)를 주문했습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져있는 카페

그레이스톤

 

 

음료주문한 뒤 카페 구경

히히

 

 

 

 

여기......

포토존 아닌가요?

 

선인장과 저 분홍색 깃털같은 것이 살렸네요

너무 예쁘다ㅠㅠ

 

 

 

 

 

 

복층카페에오면 뭔가..

윗층에 앉아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이 곳이 명당자리인 그런 느낌

 

 

 

 

복층자리에서만 볼 수 있는 빔 프로젝터

ㅎㅎㅎㅎㅎㅎ

이날은 레옹을 틀어주었네용 !

 

 

 

 

주문한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 !

 

음료맛은 무난했어요 :)

 

아, 바닐라라떼가 덜 달아서 시럽을 더 넣어달라고했는데

수제로 만드신다고했나?.. 그래서 다른 카페보다는 많이 달지 않다고하셨었어요..

(수제로 만드는거 맞으시겠죠? ^^; 기억이 가물가물)

 

 

 

 

꽃과 화분도 판매하는 듯 합니다 :)

 

데모르 꽃화분

너무 예쁘지않나요? 색감이?

 

어딘가 오묘한 색이 도네요ㅎㅎㅎ

 

 

 

살랑살랑 기분좋은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으니

애견과 함께 산책하며 그레이스톤에 들려보세요

ㅎㅎㅎㅎㅎ

 

기분좋아지는 카페입니다 !

 

(너무 찬양해서.. 제가 운영하는 카페인 줄 알겠네요..ㅎㅎ 그치만 좋은 곳 ! 발견)

 

 

<운영시간>

평일 8:30~22:00 토요일 12:30~22:00 일요일 12:30~22:00

 

 

 

 

성수동 이마트 옆에 있구요,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어요

흐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