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

 

(일본 직수입)

 

베이크 드 아를르 - 카라유키 프로마쥬

 

홋카이도 눈꽃 치즈케이크

 

 

 

 

 

얼마 전 친구한테 홋카이도 눈꽃 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려고 해요!

 

요즘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많이들 보내잖아요?

참 편리해진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론 마음이 찡...ㅎㅎㅎ 서로 얼굴 보고 주고받아야 되는데ㅠㅠ

안타깝지만 그래도!!! 멀리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생일이면 보통 케이크를 정말 많이 보내주는데요

그중에서도 투썸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투썸 케이크를 많이 보내주는 것 같아요!

맛있긴 해도 솔직히 매번 같은 케이크를 받으면 질릴 수가 있겠죠?

 

 

그럴 때 (!!!)

나는 좀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주고 싶다 !

싶을 때 (!!!)

 

 

 

 

추천하는

홋카이도 눈꽃 레어치즈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 수 있는 일본 직수입 치즈케이크

 

'베이크 드 아를르' - 키라유키 프로마쥬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하면 받는 사람은 배송지만 입력하면 끝.

 

 

스티로폼(?)에 보냉팩과 함께 케이크가 배송되는데 포장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저는 겨울에 받아서 녹지 않고 잘 왔는데 보냉팩이 있으니 여름에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북해도 레어 치즈 케이크

 

 

 

 

 

 

 

 

 

 

 

 

 

상자를 열면 귀여운 북해도 레어 치즈케이크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생일 파티하고 집에 케이크를 가져오면 다 못 먹고 버리거든요...

(너무 아까워,,)

 

 

 

 

 

 

 

 

 

택배 온 상자 안에 생일초 5개, 포크, 빵칼이 같이 포장되어 와요.

생일은 지났지만 초는 꽂아보아요☻

 

 

 

눈꽃 치즈 케이크라 그런지 겉에 눈꽃처럼 가루(?)들이 붙어있으니 먹을 때 흘림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우유의 고소함(?)과 치즈의 꾸덕함(?)이 만나 정말 맛있는 맛

ㅠㅠㅠㅠㅠㅠ

 

 

느끼할 수 있는 치즈케이크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래)

 

아무튼 정말 맛있는 맛이라 다음 번 친구 생일 케이크는 이걸로 정했어요! 

생일이 아니어도 제가 직접 주문해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아 (!!!)

가격도 만 원대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강추해욤

 

 

 

 

 

 

 

 

댓글